태그 : 스파게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CU/스파게티] 함박 스파게티

미니스톱이랑 GS에는 맨날 같은 종류만 들여놓고다른 종류는 안들여놔서 ㅜㅜ이번엔 좀 멀더라도 새로운걸 먹기위해CU를 갔다왔습니다CU에도 스파게티류가 있네요함박스테이크 스파게티레요사진이 좀 이상한데생각보다 이쁘게 생긴 도시락입니다토마토소스 스파게티 위에 함박스테이크있는간단한 구성전자렌지에 한번 돌리고먹함박스테이크가 되게 실합니다 ㅇ_ㅇ두툼해요나무젓가락으론...

[GS25/스파게티]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

저번에 먹은 GS의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다른데는 모르겠는데저희 동네 GS편의점을 가면 스파게티류가 2개 있는데그중 하나입니다.다른 하나는 알리오 올리오였나?그거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이거 사왓어요 ㅋㅋ돌리기전에 치즈가 살아있는 상태에서 한장.하얀소세지가 들어있는 스파게티에피클?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피클 ㅋㅋㅋ 맞죠?개신기하게 생겼어요 ㅋㅋ원래...

[요리] 크림치즈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어요!!

저번 삼겹살의 실패를 딛고!오늘은 제대로 휘핑크림을 사서만들기로 했습니다파마산 치즈가루도 있으니까..제대로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휘핑크림은 생크림과 달리 휙휙 휘저어 주어야 된다길래미리 받아놓고우유와 파마산 치즈가루를느낌적인 느낌으로 부은다음 휘져어서 준비해 두었습니다.야채는 단순하게 양파와 양송이!이번엔 다른 사람들이 한걸 좀 봤는데대부분 저처럼 길...

[요리] 크림치즈스파게티

얼마전에 빠네 파스타에서 크림파스타를 먹고요리방송에서도 크림소스를 쓰는걸 보다보니막 크림 소스를 이용한 음식이 만들고 싶은거에요그래서 크림소스를 만들 재료를 사와서 만들 준비를 했습니다크림 소스 스파게티는 옛날에 고등학생때나는 이제 요리인이다.. 하며 생크림을 사와서 만들었었었는데엄청 느끼해가지고 토할뻔한적 있었거든요..그때보다는 요리 잘하니가.. 이번...

[명동/파스타] 빠네 파스타 (Pane Pasta)

명동에 있는 파스타 맛집? 인가꽤 유명한 집인데 아는 사람한테 추천받아서 갔습니다사실 이런데는 혼밥하기 어려운 분위기라가지 않는데.. 추천받았으니 가봐야죠!메뉴가 꽤나 다양한듯 합니다근데 들어갔더니 남자 혼자서 먹긴 좀 그런 분위기 더라구여 ㅜㅜ그래도 들어왔으니 나가기도 그렇구 해서먹기로 했습니다메뉴들. 저는 크림류 파스타가 좋기 때문에크림류로 먹기로 ...

[자취요리] 나폴리탄 스파게티

어제 김밥에 썻던 소세지를 처리하기위해오늘은 나폴리탄을 해먹기로 했습니다예전에 소면으로 소면 나폴리탄을 해먹었었는데이번엔 제대로 스파게티 면을 사용할거에요 재료는 간단히 마늘, 소세지, 피망, 청양고추, 양파스파게티 면을 삶는동안 재료를 다져놓았습니다흠.. 사실 피망이랑 소세지 빼면 그냥 짬처리죠 ㅜㅜ있는걸 다 넣습니다기름에 먼저 마늘향을 배게...

[요리] 미트볼 미트소스 스파게티

오늘은 스파게티 면이 남아있기 때문에면처리겸 간단한 식사를 위한 미트소스 스파게티를 만들기로 했어요그래서 다진 소고기까지 사왔습니다..흠.. 출혈이 큰데.. 가격이 전혀 간단하지 않은거 같은데 ㅜㅜ여튼 우선은!!가장 오래걸리는 면삶기부터 시작입니다면이 삶아지는동안 밑준비우리의 친구 오뚜기의 미트볼!!사실 먹어본적은 없지만..미트소스 스파게티의 미트를 미...

[요리..] 이번엔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를 산 원래 이유였던 알리오 올리오.오늘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사실 삼겹살 스파게티가 이미 베이스가 알리오 올리오지만..어쨋든..스파게티면을 삶습니다사실 한번 만들었었는데 면이 안익었었거든요 ㅜㅜ면을 꽤 오래삶아야 되더라고요한 9분은 삶어야 한다고 합니다암튼 넣어놓고 9분을 기다리는 동안올리브유와 마늘을 세팅해 두었습니다흠 이러면 있다 불올릴때 편...

[요리] 삼겹살 스파게티

고기로 요리를 하고싶은데 마땅히 생각나는게 없어서일본의 와풍 파스타류처럼 스파게티에 삼겹살을 넣어볼까.. 해서삼겹살을 스파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검색해보니 도전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제 생각에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실제로 와풍파스타로 많이들 팔고 있으니어쨋든 우선 잡내를 없애기위해고기에 미림을 뿌려놨습니다 소금으로 간도 좀 해두고..잡내 제거 하는...

[요리] 소면으로 나폴리탄 해먹었어요

비빔국수할려고 사온 900그람의 소면을 처리하기 위해오늘은 소면요리.. 라고 할수 있는지는 모르겟지만어쩃든 소면으로 나폴리탄을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재료는 소세지.. 밑부분 잘린건 어제 라면에 넣어먹엇어요 ㅇ_ㅇ..나머지는 피망과 청양고추 양파 대파 입니다1인분이기 떄문에 소량으로 준비했어요혼자먹기엔 저거도 많아..나름 스파게티니까 야채들은 새로로 길쭉...
1 2


통계 위젯 (화이트)

8313128
15623
1294609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