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질럿 올인 막았어요 - 스타 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최근에 스타 리마스터를 구매해서 하구 있는데

맨날 지고 있거든요ㅜㅜ 

요건 오늘 있었던거중 그나마 재밌었던 게임이어요

시작하자마자 채팅어택을 하는 상대편.. 참고로 진짜 몇점인지 몰랐었어요

지금은 1333점이네요 ㅜㅜ 롤로치면 브론즈

저는 프프전은 코어 더블겟을 하고 옵드라를 가는 편인데


상대편이 2게이트 질럿이네요..


가스도 안 지었어!!

다행히 원서치했기 때문에

노가스 2게이트를 발견하고

바로 가스 캐던걸 멈춘후 3게이트 올렸습니다.


프로브로 입구막고 드라군으로 요격중..

총 6질럿 어택이 왔기에 입구가 뚫렸어요 ㅜ


3번째 파일런을 구석에 

지어놔서 게이트에 1파일런밖에없는것을 눈치챈 적

파일런을 깨부숩니다


그동안 바로 뒤에 지어줬어요 ㅜㅜ


질럿으로 계속 러쉬해봤자 본진 3게이트에 막힐거라 생각한 상대방.

테크트리를 올리기 시작합니다.

상대가 질럿을 8마리는 뽑은거같은데 그렇게까지 올인햇으면 걍 3게이트 올리고 밀었음 됬을텐데

안일하게 테크를 탔네요..
 

그 덕에 아무 손실없이 적 질럿 올인을 막고



병력이 우위에 섰으니 역공!



;; 제 본진 3게이트를 보고도 앞마당을 가져가는 안일한 상대방

안일함에는 대가가 다르는 법..
 

죽여!!

모조리 죽여버려!!


발업도 눌러놓고


자꾸 미네랄 사이로 들어가서

질럿을 괴롭히는 나쁜 드라군 새기들 ㅡㅡ


발업이 되자마자 원수같은 드라군을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줬어요! 

^^7

결국 올인성 2겟을 하고 올인이라며 욕하고 나가는 상대방..

으이구!

아무튼 재밌게 했습니다 2겟을 보자마자 3겟올린 판단이 뿌듯했던 경기였어요 




덧글

  • Wish 2017/08/31 06:31 # 답글

    드라군 AI 상향됐다던데 체감은 어느정도인가요?

    언덕 오르락 내리락 할 때랑 적 인지부터 착탄까지 걸리는 시간이라던가...
  • 빵꼬얌 2017/08/31 08:17 #

    상향됫나요? 여전히 껌밟던데 ㅜㅜ 짜증나여 드라군
  • Wish 2017/08/31 08:25 #

    ...상향된다고 들었는데...
  • 빵꼬얌 2017/08/31 08:28 #

    그런가요.. 잘 모르겟네요 드라군은 그냥 놔둔다고 들었던거같은데 발키리는 고치구
  • Wish 2017/08/31 08:44 #

    발키리 고장 버그 고쳤는지 안 고쳤는지 실험 영상 있던데 보니까 결국엔 안 고쳤다던데요?

    스1이 나올 당시 컴 사양이 썩 높은편이 아니라서 렉 방지를 위해 투사체 형태의 공격은 100개 이상의 투사체를 쏘지 못하게 해놨기에

    골리앗도 발키리만큼은 아니지만 얘내도 투사체 100개 넘어가면 미사일 못 쏜다더라구요
  • 빵꼬얌 2017/08/31 09:41 #

    그렇군여 저는 토스만해서 발키리 볼일은 없어서 ㅋㅋ 경험해본적이없네요
  • Wish 2017/08/31 09:49 #

    그럼 캠페인에서 발키리만 주구장창 생산하면 됩ㄴ...
  • 빵꼬얌 2017/08/31 16:57 #

    레더만하는중이에요 ㅋㅋ 막지면 날빌하구그래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60
439
2009188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