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심야식당 도시락 - 편의점(한국)




이번에 새로 나온듯한 GS의 월드키친 3탄 심야식당 도시락

먹어봤습니다.

그냥 신상품이라 아무 생각없이 들었는데

가격보니까 6천원이더라고요 ㅡㅡ

왜케 비싸..

훈제오리가 4900원인데..


대신 반찬이 엄청많습니다

비싼 이유가 있네요

들어있는게 많은 만큼 칼로리도 높은편인 980칼로리.


심야식당 도시락에는 빼고 데워야 하는 반찬이 3가지나 있습니다.

에다마메, 명란젓?, 맛살 그릭로 남은 하나는 소스인것 같네요


그중에 단연 좋은것은 이것!!

에다마메 ㅜ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 들어있는 에다마메는 담백하기만 하네요

보통은 엄청 짜거든요

하지만 그 짠맛에 매료되는것인데.. 물도 주륵주륵 흐르고..

이건 너무 매말랏어요

명란젓은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이제 전자렌지에 돌린 부분.

전자렌지에 돌리니까 연어가 익어버렸습니다

노릇노릇.. 하네요

까스류들도 다 구워졌어요 ㅋㅋ


아마도 메인일 연어구이 식사.

음.. 그냥 저냥 보통

별로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약간 퍽퍽한 편입니다.


요건 새우튀김

새우 ㅋㅋㅋㅋㅋㅋㅋ

쪼그메 ㅜ

반찬을 많이 넣으려다 보니 새우는 조그마한걸 쓸수밖에 없었겟죠

근데 저는 조그매도 상관없으니 튀김옷좀 줄여줬음 좋겠어요

새우튀김은 늘 튀김옷이 두껍더라


마지막으로.. 왠지 츠케모노 맛이나는 검은 무언가와 불고기.

불고기에 초생강이 들어있는게 특이합니다. 부타쇼가야키 느낌인가

저 검은 것들은 일본 츠케모노들 보다는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츠케모노도 짜고 명란젓도 짜기때문에 밥이 술술 넘어가요

아무래도 반찬이 많다보니 밥이 금방 소비되어 나중엔 반찬만 먹게되는 도시락 이었습니다.

반찬이 많은건 좋은데 이렇다할 특색있는 메인이 없어서 아쉬운 도시락. 

다양한 반찬보다는 센 메인 하나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들어 있는 반찬들이 많기에 돈값은 하는 도시락입니다.

그래도 편의점 도시락에 6천원은 좀 세네요



덧글

  • 차범근 2017/08/27 01:52 # 삭제 답글

    맥주 한 캔 따서 안주로 먹으면 좋은 도시락이에용!
  • 빵꼬얌 2017/08/27 09:50 #

    술안주로 좋은반찬들이많아서 확실히 그런것 같아요 ㅋㅋ 근데 칼로리 부담되서 혼술은 ㅜㅜ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8272848
20575
1644337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