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치즈불닭면 - 편의점(한국)




저번에 먹은 치즈불닭면

엄청 맵다는 소문에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매장에 안들어 오길래 그냥 주문도시락으로 시켰어요 ㅋㅋ

세상 편해졌네요


구성품은 매운 불닭소스와 닭고기?

그리고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치즈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치즈가 들어있으니 그리 매울것 같지는 않아요


소스를 부리고 돌릴준비 완료

미리 소스를 뿌린다음 돌리라고 되있습니다


다돌리면 치즈가 약간 녹아요

이제 이 상태로 슥슥 비벼서 먹으면 끝!


흠 다비비고 보니

약간 쫄면같네요

맛은.. 일단 엄청 맵습니다

근데 맛있나..?


치즈랑 닭고기는 맛있는데 흠

매운맛에만 치중해서 맛에는 별로 신경을 안쓴 느낌

머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겟지만

불닭볶음면 같은 케이스 인거같아요 매운맛에 중점을 둬서 맛은 약간뒤로한거

불닭볶음면이 이거보다 맛있지만요

살짝 아쉽고 엄청 매웠습니다 ㅜㅜ 

나이들었더니 매운걸 못먹겠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면 한번쯤 먹어볼만은 한것 같습니다


핑백

  • 빵꼬얌 : [CU] 왕 돈까스 불 비빔면 2017-09-13 19:26:54 #

    ... 요번에 cu갔더니 있던 신제품 왕 돈까스 불 비빔면 바로 사왔습니다. GS의 치즈불닭면의 돈까스 버젼이네요 오픈하면 이렇게 돈까스소스는 미리 뿌려져있고 매운 소스는 봉지에 담겨 올려져있습니다 그러니까 기분 나빠지지 않으려면 먹기전에 휴지를 준비 ... more

덧글

  • 고양이씨 2017/06/30 17:54 # 답글

    이거 저도 계속 궁금했는데 주문 해 봐야겠네요 ㅠㅠ 매운거 좋아하긴 하는데 이건 얼마나 매울라나..
  • 빵꼬얌 2017/07/01 00:18 #

    그냥 불닭비슷한 수준이라 안매우실지도 ㅜ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952361
17933
1563745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