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농심] 참치마요 비빔면 - 컵라면




요전에 cu갔다가 만난 참치마요 비빔면

사실 소문은 들어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본건 처음이네요

cu외에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농심거니까 다른데서도 팔거 같아요


소스는 총 2가지

참치마요 비빔소스와

후첨토핑


안에는 면과

참치?가 될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건참치라고 해야되나..

일단 보면 라면볶이류와 비슷한 컵라면 인거 같아요


조리하려고 보는데

보인 특이한 구멍

머야 이게.. 하고 있었는데


보니까 물을 버릴때 보통 뚜껑을 잡고 붓는데

뜨거워서 놓쳐서 대참사 ㅜㅜ

이러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 요 구멍에다가 젓가락을 찔러넣어서

물을 버리라는것 같네요


그래서 직접 해봤습니다

확실히 물 부을때 좀더 편하긴 하네

근데 완전히 뒤집히면

당연하게도 다 엎어지니까 ㅋㅋ

너무 믿으면 안될거 같습니다

실제로 막 오 안떨어져 신기해 하며 들이붓다가

엎을뻔했거든요..

젓가락때메 잘 안벌려져서 살긴했지만

주의하도록 합시다


어쨋든 이제 물은 다버렸으니

소스를 넣고 비비기!

좀 기분 나쁘게 생긴 액체네요 색깔이..

하얀색이면 좋을텐데 흠..

비비다보면 진짜로 참치마요 냄새가나요

신기


완전히 비빈 상태입니다


맛은..

흠 꽤 먹을만 한데?

이게 근데 치즈볶이처럼 호불호는 갈릴거 같은 몸에는 안좋은 맛이에요 ㅋㅋ

치볶도 좋아하는 사람이랑 싫어하는 사람 되게 갈리거든요

이거도 그럴거 같은 느낌

저는 치볶도 좋아하니까 괜찮지만 먼가 질척질척한 느낌이겠죠

암튼 맛은 개인적으론 합격!

근데 이게 참치마요 맛인가는.. 흠

건더기도 참치인진 모르겠구여 ㅋㅋ

그래도 한끼 식사 대용으로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간식으로 먹기는 칼로리가 제법 있는 편이구

밥으로 먹을거라면 요거랑 삼김정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60
439
2009188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