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현] 고추덮밥, 군만두 - 하이난 - 식당 (한국)




오랜만에 짱개 먹으러 갔어요

보통 제가 자주먹는 중식은

탕볶밥이나 고추잡채밥인데

이번엔 고잡밥을 먹은지 오래됬기에 먹기로했어요


여기는 고추잡채밥이 이름이 고추덮밥이네요

아마 원래 이름은 친쟈오로스? 일거에요

한국에선 고추잡채밥.


원래 팽이버섯이 들어가던가..

예전에 먹던거랑 약간 다르네요

예전건 거의 피망 양파 고기뿐이었는데

이 집이 잘주는거 같네요

가격은 8000원. 보통은 7천원정도인데 약간 비싼만큼

많이 들어갔나봐요 새우도 들어있구 대신 돼지고기는 좀 적었습니다


ㅎ_ㅎ 넘 좋아 고잡밥

고추잡채밥 특유의 기름맛에 피망과 야채들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역시 중식중에선 이게 젤 맛있는거 같아요

돈이 없어서 요리부는 못먹어봣지만

분명 고잡밥에 지겠지!


요건 같이 시킨 군만두

가격은 4천원입니다

물만두 먹고싶었는데 제 의지로 정할수 있는게 아니었어요

ㅜㅜ


밥이랑 같이먹기 부담스럽지만

딱딱하지 않고 약간 부드러워서

입천장 안까지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속살이 약해서그런가 군만두 먹으면 늘 입천장 다 까지더라구요

안 딱딱해서 좋았네요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담엔 요리부도 도전해볼가..




덧글

  • 고양이씨 2017/06/15 19:08 # 답글

    고추잡채밥은 피망이 많이 들어가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3 아삭아삭한 식감이 넘 좋고! :9... ㅠㅠ
  • 빵꼬얌 2017/06/15 19:45 #

    그쳐 ㅋㅋ 그맛에 먹는거 같아요 기름맛 자체도 좋구!!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77233
2027
2018017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