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운고로 여정 출시기념 해본 후기, 투기장 - 하스스톤




최근에는 5급만 찍고 자주는 하지않는 하스스톤

이번에 새로운 팩이 등장하면서

정규전이 바뀐다기에 기대하며 플레이 하러 갔습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출시기념 3팩



메머드의해가 밝았다며 아이콘이 바뀝니다

해가 밝으면 못쓰는 카드만 늘어나서..

솔직히 맘에 안 드는데 ㅡㅡ

예전의 문어? 같은 그림에서 코끼리로 바뀐 정규마크


여러 팩들 또한 야생으로 가버렸습니다 ㅜㅜ

또한...

이번에 오리지날 카드들중 몇개가 (비룡, 압도, 은폐등등) 명예의 전당... 이라는 이름의

야생행을 당했기 때문에

그 보상으로 황금카드가 잇다면 황금카드기준으로, 일반카드만 있다면

일반카드만 기준으로 2장씩 보상 가루를 주었습니다

저는 아마 전설은 일반만 있고 나머진 황금이었을거에요

그것의 최대치인 7200가루를 받았습니다

뭐.. 매머드덱 짜긴 쉽겟네..


그리고 신 퀘스트

마이에브 섀도송을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하는중입니다

접속하면 바로 퀘스트를 받기 때문에

정규전 10승을 하시면되요

아니 근데.. 저처럼 기존에 하던 유저들이 아닌 이상은 돈을 질러야 정규전 덱을 짤텐데

너무하지 않나 싶은데..

흠.. 근데 머 나랑은 상관없긴하니까..


기존에 쓰던 덱들은 전부 야생행 해버렸기 때문에

메머드 카드를 이용한 덱을 짜야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존에 받았던 팩들을 까보아요


흠.. 스레기같은것들만 주네

일단 노루 퀘스트를 받았기도하고 트위치를 틀었더니

고공싱님이 드루이드를 돌리고 있길레 드루이드 덱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대충 이런 구성의 덱

야생의 알노루덱과 비슷하네요

근데 드로우 딸릴거같은데..

만드는데 가루는 별로 들지 않는 덱입니다

다만.. 저는 핀자가 없어 가지고 ㅜㅜ


핀자를 만들었어요

이 덱을 돌려본 감상은.. 음..

솔직히 별로 좋은지는 모르겟네요

필드를 쓸어버려도 계속 깔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이 덱이 야생의 알노루 덱처럼 지브스로 패보충 하는것도 아니고

알이나 숲의 영혼을 써서 광역기에 쓸려도 필드가 멀쩡한 그런 덱이 아니기 때문에

광역기를 2방만 맞아도 게임이 망해버리는.. 그런 그림이 그려지기 쉽습니다

그래도 5/5 도적덱 잡기에는 좋네요

아무튼 지금은 초창기라 잘풀리고 있지만 후반부엔 거품이 빠질거 같은 덱이에요

안빠지면 저만 부끄러워 지겠지만 ㅜㅜ


어쨋든 10승했기 때문에 얻은 마이에브 섀도송

저가 왠지모르겠지만 북미 계정취급 받아서 이번에 티란데를 못받았기 때문에

첫 2차 영웅이네요 도적을 좀 할까..

어쨋든 이왕 이렇게 된거 기념으로 투기장도 돌려보았습니다

사실 그냥 골드로 팩 까는거 보다는 투기장이 더 효율적으로 카드 수급을 할 수 있기 떄문에

당분간 투기장 생활 해야하지만요


응 12승..

2판돌렸는데

첫판은 6승 두번째판은 12승이네요

요새는 이상하게 상자를 까지 않아도 골드가 미리 추가되어있습니다

원래 이랬엇나
 

는 황금 엎드려..

흠...

하스스톤 투기장 12승 보상이 옛날에는 좋았는데

요샌 너무 안좋네요 ㅜㅜ 그래도 320원과 팩 얻은것으로 만족

앞으로 어떻게 랭크가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지금 상황봐서는 그렇게 재밌어질거 같지는 않은데.. 흠..


덧글

  • 방울토마토 2017/04/08 15:35 # 답글

    어제 처음에는 퀘도적 ㄷㄷ 이랬는데 지금은 천정내열사제를 해볼까 합니다 예상외로 이게 잘 먹히는거같더라구요
  • 빵꼬얌 2017/04/08 16:28 #

    사제한테 드루가 밀리더라구여 신폭 2장이면 살아움직이는 마나가 ㅜㅜ 용숨결도잇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660
439
2009190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