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가시미쿠니/도시락] 혼케 카마도야 (本家 かまどや)  - 식당 (오사카)




오사카 히가시미쿠니에 있는 도시락가게 '혼케 카마도야'

고베에 본점을 둔 한국인 2세가 만든 가게라구 하네여...

서일본에 퍼져있는 가게라고 하는데

일단 저는 히가시미쿠니에서 처음봤습니다.


요건 팻말이에요 ㅎㅎ


다양한 도시락 종류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가끔식 특선품도 잇네요

여튼 저는 가장 싼 390엔짜리 도시락을 사기로했습니다

텐동...



그리하여 사온 390엔짜리 텐동!

뜨듯뜨듯합니다


여기 도시락의 장점은 따뜻함 인거같아요

아직도 따뜻한 도시락..


간장 찍어먹기 귀찮으니 미리 뿌려놓았습니다.


그리구 시식...

음.. 일본의 한솥 같은 느낌의 도시락 집같은데

약간 신선한 튀김느낌

근데 맛은.. 저가 싸구려 입맛이라 그런가

마트에서 파는 텐동이 더 맛있는거같네요

그래두 재료가 살아있는 맛이라 좋네요 마트거보다 따뜻하구 ㅎ_ㅎ


덧글

  • ㅇㅇ 2017/01/23 04:28 # 삭제 답글

    한솥이 혼케 카마도야에서 무상기술지원받아서 생긴 업체 맞습니다.

    https://namu.wiki/w/%ED%95%9C%EC%86%A5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839
290
2080030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