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마트] 감잎스시 (柿の葉寿司) 음식



이온몰에서 구경만 하다가 이제야 맛보게되는

카키노하스시(柿の葉寿司)

한국어로 감잎스시입니다.

사바(鯖)와 사케.. 라는걸로보아 고등어와 연어초밥인듯해요

열면 감잎에 쌓여있는 

6개의 스시가 보입니다.

참고로 감잎향이 꽤 강해서 ㅜ_

아 향있는거 너무 시러 ㅜㅜ

왜산걸까요 저는..


첫입 시식.

연어쪽을 먹었는데 감잎향이.. 끔찍해여 ㅜㅜ 향 막풍겨

참고로 감잎째로 먹었습니다.

저는 감잎 째로 먹는건줄 알았거든요..

근데 찾아보니 벗기고 먹는거더라고요 ㅋㅋㅋ

어쩐지 이상하더라..


나중에 알고서 벗겨먹은 연어초밥입니다.

네타가 크지않은데다 

감잎을 벗겨내도 향이 강했기 때문에 역시나 제취향은 아니네요 8ㅅ8

사바스시는 감잎을 벗겨내도 비렸기 때문에

1개만 먹구 버렸습니다.. 향나는거 잘 못드시는 분에겐 비추

나머지 사람들한텐 괜찮은거같네요


덧글

  • 쥬이에 2017/01/13 08:02 # 답글

    ㅎㅎ감잎 벗기고 먹으라는 설명이 없으면 저도 모르고 그냥 감잎째 먹을 것 같아요ㅋㅋ
  • 빵꼬얌 2017/01/13 08:42 #

    8ㅅ8
  • 하얀삼치 2017/01/13 08:55 # 답글

    감닢 째로 ㅋㅋㅋㅋㅋ
  • 빵꼬얌 2017/01/13 09:03 #

    향너무심하더라구여 ㅜ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629
309
2076219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