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손/편의점] 쇼유라멘 (醤油ラーメン) - 편의점(일본)




일본의 페미마같은데 돌아다니다보면

가끔씩 라멘류가 도시락처럼 통에 담긴채로 나오는데..

그런거보면서 항상 와 저게 어케 라면이된다는거지..

하면서 궁금해하면서도 안먹어보다가

이번에 로손에서 라멘류가 신발매되길레

사먹기로했습니다.

이런 류는 뭐라그래야되지..

'라멘도시락' 이라고 해야되나..

여튼 다른 국류 제품과 마찬가지로

처음 상태에서는 고체덩어리에 쌓여있다가

전자렌지로 열이 가해지면

국물이 생기는 형태의 도시락입니다.

이 기술 볼떄마다 솔직히 좀 신기해여;;

여튼 돌리면 이런 느낌.

챠슈도 꽤나 크고 멘마도 제대로 들어가 있고

계란 반쪽까지!!


면도 진짜 라멘면입니다;;

중화면 이에요;;

면발이 인스턴트의 그 면발이 아닌

제대로된 라멘집의 라멘 면발입니다.

신기신기..

전자렌지에 돌려서 어케 일케되지..


차슈도 꽤 큰게 두장...

챠슈도 맛있습니다.

498엔이라느 가격으로 진짜 쇼유라멘을 재현한듯한 맛..

신기했어요..

근데 맛은 음.. 맛도 솔직히 상당히 괜찮았는데

그래도 인류모두면류에서 먹은 라멘에 비하면.. 하긴 거긴 맛집이니까 비교하긴 그런가

다른 라멘들보다는 꽤나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기름지지도 않고.. 대신 국물이 마시다보면 맘에 안드는 맛.

약간 짠맛이 난다고 해야되나..

저는 개인적으로 밥류가 좋기떄문에 또 먹을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데다 신기하니까

나중에 보면 한번 먹어보세요 ㅋㅋ

근데 로손아니어도 많이 있다는게 함정.. ㅜ


핑백

  • 빵꼬얌 : [로손/편의점]와카야마 중화소바, 스키야키 고기두부 2016-12-06 20:15:50 #

    ... 네우동처럼 렌지식 면류의 신제품입니다 쇼유라멘보다 더 제대로 된 라멘같이 생겼어요.. 구성물도 이쁜것들로 올려져 있습니다 이쁜 음식.. 맛은 음.. 동 면류 제품인 쇼유라멘에 비해 한참 떨어지는 맛. 맨마도 이상한 역한 맛나구 ㅜㅜ 개인적으론 상당히 별로였습니다 멘마는 한입먹구 버리고.. 고기도 그렇게 맛있는편은 아닌듯하네요 중 ... more

  • 빵꼬얌 : [GS] 빅포 베트남 쌀국수 2018-04-28 06:46:16 #

    ... 방식인 선 뜨거운 물 후 전자렌지 일명 선뜨후전입니다 즉 고명을 넣고 뜨거운물 부은후 전자렌지에 돌리면 완성. 요즘 편의점 음식들 조리 불편하네요 ㅇ_ㅇ 일본의 편의점 라멘 같은 경우에는 전자렌지에 돌리기만하면 액체가 생기는데 그런 기술 도입했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완성! 입니다. 맛은 제법 깔끔하면서 먹을만한 맛인데 향긋함이. ... more

덧글

  • 약정 2016/08/22 00:41 # 답글

    데워져서 국물이 생겨나는건 젤라틴으로 굳힌 국물이기 때문입니다 :)
  • 빵꼬얌 2016/08/22 02:04 #

    신기해여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551
465
2008942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