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진 마츠리에서 먹은 길거리 음식들 음식




7월 24,25일은

오사카 텐만구에서 텐진 마츠리가 열린다고

하더라고요..

24일은 알바하느라 무리였고

25일 마침 알바 쉬는 날이라

한번 가봤습니다.

뭐 축제를 보러 갔다기 보다는

축제 음식을 목적으로 보러갔어요ㅋㅋ

윗 사진은 텐진바시스지에 있는 타마데라는 마트에서 산

쟁반우동(皿うどん)과 빵? 같은 겁니다

근데 왜 우동이지..?



대충 이런 느낌 ㅋㅋ

나가사키현의 음식이라고 하네요

면이 굉장히 단단해보이는데.. 맞습니다.. ㅜ

굉장히 딱딱해서 과자먹듯이 먹어져요 ㅋㅋ

아마 소스를 잘 들이 부어서

면을 부드럽게 만들어 먹는건가본데

귀찮아서 걍 섞어 먹었어요 ㅎㅎ..

단단해서 식감이 이질적이었지만

그래도 제법 맛있었습니다

중국집에 비슷한 소스의 밥요리가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맛이네요




그 다음으로 먹은건

만화같은데에서 자주 본

초코바나나..

다른데는 그냥 초코만 입히는데

여기는 왠지 이쁘게 장식을 해둬서 ㅋㅋ

끌려서 사러갔습니다.

이 장소는 텐만구신사 바로 앞이었어요

참고로 가격이.. 400엔.

이었나?

300엔 이었나..

300엔이었던거같네요


제가 고른건 이것.

입을 벌린게 꽤나 흉물스러운 종자입니다.

탐욕스럽게 과자를 갈구하고있네요

계속 보니 귀여운거 같기도...


먹어본 감상..

딸키 초콜릿이라

보통의 검은 초코바나나맛을 평가하긴 어렵겠지만

흠..

겉은 설탕맛에 속은 걍 바나나맛..

검은 초코바나나를 살걸 그랬나.......

굉장히 별로였습니다.

덧붙여 가격이..

축제라 그런거겠죠


다음으로 꽤나 인기있던

칸사이 명물 타마고 센베..

두분이서 하는데

한분은 계란 까서 열심히 굽고

한분은 만들어서 주고는 합니다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아조씨가 바빠서 그런지 불친절해요 ㅜ
 


뭐 그건 둘째치고 타마고 센베자체는

제법 괜찮은맛 ㅎㅎ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ㅜㅜ 

가격이 4백엔이었나

역시 축제 음식은 가성비를 생각하며 먹는게 아니죠

여튼 더 중요한건 돌아다니며 먹다가..

계란을 떨궛어요..

결국 제가 먹은건 흰자조금과 센베뿐..

하.. ㅜ 계란이 메인인데..

아쉽네요 



목이말라서 빙수도 먹었습니다

이건 확실히 300엔이었어요

어마어마하게 쌓아주더라고요

맛이 여러가지있는데

저는 칼피스로 결정.

연유는 50엔으로 추가할수있습니다.

덧붙여 사진의 빙수가 칼피스에 연유추가한것.

...........

빙수 자체가 하야니까

전혀 못알아 보겠잖아...

색깔있는걸로 먹을걸 그랬어요

후회되네..

이 빙수의 단점은

윗부분을 먹다보면

얼음만 남은 중간부분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중간부분엔 칼피스가 안섞여 들어있어서...

맛없어어..

덧붙여 이것도 포켓몬고에 콘치가 떠서 잠깐 내려놧다가

얼음부분 절반을 떨궛어요.

맛없는 부분이랑 아래쪽의 칼피스부분 일부가 떨어졌습니다..

중간부분은 상관없지만 칼피스부분 반정도 잃어서 슬펐어요.. 


마지막은 케밥으로 장식.

아저씨가 케밥을 신나게 팔고 있어서

구경하다가 먹기로 결정.

참고로 가격은 500엔.

비싸..

평소에 싼거만 먹던 저가먹기에

넘 부담스러웠지만..

그래도 축제니까!!! 먹자!!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유쾌하게 흥보하시는 아저씨

참고로 케밥의 고기를

미리 썰어놓고

열이 좀 떨어져있었어서

상온보다 약간 차가운정도? 의 온도라 약간 실망.

좀 따뜻하게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케밥이니 고기자체의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생각했던 만큼은 아니었지만..

여튼 이렇게 돌아다니며 먹었습니다

사과사탕이랑 오징어에 뭐 바르는 음식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돈도 돈이고..

다음에 축제열릴때 먹으면 되잖아? 하는 심정이어서

안먹고 그냥 왔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먹어야겠네요

그리고 야키소바도.. 야키소바를 까먹고 안먹었네..



덧글

  • 고양이씨 2016/07/26 17:54 # 답글

    안그래도 일본빙수는 얼음위에 시럽 뿌린맛이래서 닝닝하다고 들었는데 역시나군욥 ㅜㅠ
  • 빵꼬얌 2016/07/26 20:44 #

    중간부분이 좀 ㅜㅜ 얼음덩어리에요
  • 항가 2016/07/27 07:27 # 삭제 답글

    오 마츠리...가보고 싶네요
  • 빵꼬얌 2016/07/27 10:22 #

    가마던지는거만 몇번보고 볼건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844
301
2072720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