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체육관(Gym) 보상, 이브이 진화 이스터에그, 피죤투 꼬마돌 포획 게임




요즘 다리가 뽀사질듯 아프지만

꿋꿋이 해나가고 있는 포켓몬 고.

최근에 체육관 보상에대해 알았어요!!

체육관은 팀을 고르면 여기저기에 도전하거나

같은 팀의 체육관의 명성을 올려

방어하는게 목적인데

이거를 하면 보상을 준데요..

참고로 스샷의 우측 위가 현재 점령중인 체육관 수를 나타냅니다

보상이 궁금했기때문에 하나 점령 해써요 ㅋㅋ


점령상태에서 누르면..

보상이 바로 주어집니다

점령하고 있는 체육관 숫자에 따라

보상의 량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참고로 한번 클릭하면

21시간이 지나기 전까진 보상을 받을수 없습니다 ㅜㅜ

그래서 한번에 체육관을 싹다 털고

한번에 받아내는게 중요한 체육관전..


요건 3개 점령했을떄에요 ㅋㅋ

근데 저희 동네에 체육관이 많지를 않아서..

체육관마다 15분은 넘는 거리에있더라고요..

그래서 체육관 4개점령하고

보상받으려는 순간 2개되서,, ㅜ

2개보상 받았어요..

너무 슬프네요

거리가 있으신분들은

오래버틸수있게 명성치올려놓고 강한애 박아놓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최근에 잡은 피죤투.

봤을때 흐아아호앟 했어요 ㅋㅋ

거기다 그레이트볼을 던지는데도

죽어도 안잡히는 녀석;;



결국은 잡앗습니다 ㅎ_ㅎ

cp가 무려 700대!!

강해..

잡을 당시 600대 1개에

300대가 주류였는데 엄청세네요..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이브이!!!

샤미드가 그렇게 세다고 하길레

샤미드로 업시키려고 이브이를 얼마나 찾아다녔는지 ㅜㅜ

결국 찾아내서 진화에 필요한 캔드를 전부 모았습니다.

참고로 이브이 진화에는 이스터 에그가 있는데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형제 이름? 이라네요

진화전 이브이의 이름을

각각 샤미드는 Rainer

쥬피썬더는 Sparky

부스터는 Pyro

이렇게 바꾼뒤 진화시키면 그 포켓몬이된대요
 
진화 시작


샤미드!!


진짜로 되네요;

덧붙여 스킬이 매우 안좋아보이는데 ㅜ

그래도 cp가 !!!

900대 첨봤어!!

이제 이 아이로 체육관 열심히 깨러다녀야겠어요 ㅋㅋ


덧붙여 꼬마돌도 잡았습니다

바위타입 포켓몬 모으고 싶은데

나오질 않네요 ㅜ

홍수몬도 잡고 싶은데


덧글

  • 모르는사람 2017/01/31 08:46 # 삭제 답글

    바위타입은 서울 남산가면 뿔카노 많음
  • 빵꼬얌 2017/01/31 14:28 #

    글쿤여 ㅜㅜ 오랜만에 켜봤는데 저희동네는 스탑두없더라구영..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470
572
2010715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