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손/편의점] 돼지고기 일본풍 간장 파스타 (豚肉の和風醤油パスタ), 딸기케잌&수플레치즈케잌 - 편의점(일본)




로손의 파스타류중 고기가 들어간

돼지고기 와풍 간장파스타입니다

735칼로리라는.. 한끼 식사로 최적인 칼로리를 하고있습니다

다만 역시나 고기가 들어간 음식 답게

메인인 고기는 적고..

야채가 많은 구성입니다.


버섯이 들어간게 너무 맘에드네요 ㅋㅋ

맛은..

로손의 파스타 제품이 다들 상당히 맛있는데

이건 기대에 못미치는 느낌.

맛이 없진 않지만..

가격도 498엔인데 맛은 평범하니

별로 다시 먹고싶어지는 그런 파스타류는 아니네요

다른 맛있는 파스타 많으니..


참고로 야채섭취 부족이 걱정되어

무시도리 샐러드까지 들이 부은다음 먹었어요 ㅋㅋ

샐러드 들이 부었다고 맛있어 지진 않더군요..

역시 샐러드엔 드레싱이 있어야해..

개인적으론 연근 파스타에 샐러드 붓는게 가장 나아보입니다

그렇게 해본적은 없지만


요건 맛있는 디저트를 자랑하는 로손의

딸기 케잌&수플레 치즈케잌.
(苺のショートケーキ&スフレチーズケーキ)

제코미 395엔 입니다.

어마어마해요.. 그렇게 크진 않은데..


개봉하면 이렇게 한조각씩 나뉘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맛있네요

생지도 좋고 딸기도 달콤.

치즈케잌은 평범한 치즈케잌이랑 비슷.

디저트로 먹기 괜찮습니다

그래도 디저트의 로손인데 너무 기대한건가..

환상적인 맛은 아니네요

맛은 있는데.. ㅜ

개인적으로 로손은 파스타가 최곤거 같습니다.


덧글

  • ㅇㅇ 2016/05/18 01:11 # 삭제 답글

    처음 편의점 음식 글올리실때부터 포스팅 다봤는데 옛날엔 잘 못챙겨드시는(?)거같았는데 요즘엔 디저트도 드시고 옛날보다 식단이 화려(?)해지신거같아요~타국이신데 끼니 거르지마시구 꼭꼭!다 챙겨드세요!!!먹는거라도 잘챙겨먹어야 덜 힘들죠 흑흑 화이팅!
  • 빵꼬얌 2016/05/18 01:19 #

    ㅜㅜ 고마워요.. 잘먹고 살게요!! 근데 케잌은 받은거에요 ㅋㅋ... 흑..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60
439
2009188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