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사이 한정 화이트 초콜릿 - 시로유키 이치고 음식



나라에 갔다가 사온 시로유키이치고(白雪いちご)

칸사이한정이라고 붙어있는거보니

칸사이에서만 파는것 같습니다.

우리 동네에선 못봤는데..

아무튼 초코안에 딸기가 들어있다는듯 합니다.

가격은 475엔.

2봉지가들어있는 조그만 박스를 사면 845엔에 팔고있습니다..

5엔차이라 그냥 한봉만..



오픈하면 이렇게 시로유키 이치고가..

흐음.. 막다뤘더니 안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예쁘게 사진찍기위해

정리를 했는데..

..??

뭐지??

6개가 들었는데

밑받침은 5개야!! 뭐야 이거!!

물론 밑받침이 필요하진않지만..

왠지 손해보는거 같잖아!! 밑받침 어디갔어!!

했는데 다시 잘 보니..

2겹인데가 있네요 6개 다있었구낭..



자른 단면입니다.

봉투의 딸기랑 완전 비슷해서

잘 안보이네요 ㅋㅋ

참고로 초콜릿보다 딸기가 더 답니다

한입베어 물어

혀가 딸기에 닿으면 잠깐동안 달콤한 맛이

바로 혀에 와닿네요

475엔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초콜릿과 딸기가 무척 어울리는 그런 과자입니다

칸사이 관광오셨을때

하나 사가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덧글

  • 고양이씨 2016/03/25 11:58 # 답글

    오오 굉장히 탐나는 초코네염 기억해둬야겠어요 ㅋㅋ
  • 빵꼬얌 2016/03/25 14:44 #

    칸사이 한정이라는데 나라공원말곤 못봣네요 ㅜㅜ 칸사이 관광지어딘가에팔거에요!! 상당히괜찮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651
465
2008943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