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나라 여행 도다이지, 사슴공원 2편 여행




1편에 이어서

2편 스타드!



도다이지 정면 입구의 모습

상당히 웅장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매표소가 있어

500엔을 내면

내부에 들어갈수 있답니다!


여기까지가 500엔 안낸자의

마지노선..

여기서 보이는 저 대불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500엔을 내야합니다.. ㅜ

이미 계단원에 500엔냈고

저는 불상에 그리 관심이 생기질않아

그냥 포기.. 내가 왜 계단원에 돈냈을까... ㅜㅜ

그래도 그 통과하면 나쁜게 떨어져나간다는

구멍을 통과하고 싶었지만..

그냥 사슴이랑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사슴에 대한 경고문

한국어로도 쓰여있습니다

칸사이 전역에 한국인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한국어가 상당히 잘되있습니다.



이거는 대불님 오른손 레플리카.

밖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마 대불전에 실물이 있겠지..


소개문

뭐 그냥 대불님 손이자비있는

뭐 그런거란 얘기였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


도다이지를 나가는 큰문 양옆에

지키는듯한 수호신?

같은 느낌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요친구랑 세트에요.

간츠에서 봤던 녀석들이네요.

간츠는 도쿄였으니

얘네랑은 상관없겠지만

사나운 녀석들이었었죠..


사슴공원 방향으로 가는길에

드디어 수컷사슴 발견!!

암컷만 보다가 수컷을 처음본게 이 아이입니다 ㅋㅋ

그래도 뿔 멋있게 달린친구 보고싶었는데..

다들 잘렸더라고요



센베를 들고있던 관광객분

센베하나면 사슴들의 친구,

나아가 사슴의 왕이 될수있습니다.

일단 센베로 사슴의 왕놀이를 하기전에

기념품구경을 하러 가봤습니다.


왠지 같은 사슴이라고

꼽사리 끼어있는 쵸파...

나라 한정판매라고 하네요

필요 없지만...


요거는 도다이지가 있는 나라답게

절관련

그리고 사슴..

조각상 입니다

상당히 예쁜데 가격도 500엔안되는게 있어서

살까말까.. 계속 고민!

기념이 되지 않을까.. 해서 살까도 생각해봤지만

역시 필요 없을거같아 안샀습니다.


시로유키이치고라는 초콜릿을 파네요

칸사이 한정판매라고 써있는데

난 왜 여기서 첨보지!

화이트 초콜릿안에

딸기가 들어있는듯 합니다

진짜 딸긴가..


일단은 금강산도 식후경!

여기서 먹으려고 샌드위치도 싸왔으므로

먹을준비를 하겠습니다.


아침에 만들어 왔어요.


밥먹으려고 하는데..

에엥???

에에엥??????


??????????

뭐니 넌?

밥먹으려는데 사슴이 음식냄새를 맡은건지

바로 달려와서는 아양을 떱니다;;

사슴이 양파 먹어도 되나..?

잘 모르겠기도 하고

나먹을것도 없으니

장소를 옮겨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맛있겠다 ㅎㅎ..

그 사슴 불쌍해서

센베사면 꼭 줘야지!

하고 기억해 뒀는데

다른 사슴의 왕(센베들고 있는 사람)에게

이끌려 사라져 버렸습니다.



밥먹는데 사슴들이 갑자기 전부 한곳으로 뛰쳐가더라고요

신기해서 찍었는데

뛰쳐가는건 안찍혓네요

저기에 누가 센베 폭격이라도 했나..

빵쪼가리를 남겨

사슴에게 주기로 결심.


타겟은 바로 너다..

제가 식빵쪼가리를 들고있으니

경계하며 다가오는 사슴쨩입니다..

센베가 아니라 그런지

빵은 바로먹지않고 조심스럽게 냄새맡아보더니

먹네요


나머지 쪼가리도 맛있게

냠냠!



귀여워 ㅋㅋㅋㅋ

데이터의 압박이 있는 관계로

3편은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라 여행 도다이지, 사슴공원 - 1편
나라 여행 도다이지, 사슴공원 - 3편



핑백

덧글

  • 북극양 2016/03/25 01:12 # 답글

    나라 좋죠. 사슴도 좋고~ 전 동대사보다는 가스가타이샤가 더 좋았어요!
  • anchor 2016/03/28 13:36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3월 28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3월 28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빵꼬얌 2016/03/28 18:26 #

    고마워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645
504
2077966

구글세로

클릭몬세로

a